이미지

SMIZ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엄마가 되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h3라인

SMIZ문화센터는 행복한 임신과 태교, 순산을 위한 다양한 양질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충청권 최초·유일 출강중인 디큐브태교발레 · 요가테라피 등의 임산부 전용 태교프로그램부터 직장맘을 위한 주말 부부 클래스, 출산 후 행복한 가정을 위한 맘&베이비 클래스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규강좌, 출산의 두려움을 감소시키고 동기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D-Line Party, 연 2회 진행되는 부부 오감 힐링 숲태교 교실(탄생목 심기),
그 외의 다채로운 One-Day Class 등 태아와 함께하는 행복한 280일의 여정을 마련해드립니다.
엄마가 되는 축복과 행복한 추억을 SMIZ문화센터와 함께 만들어보세요!

 

수강신청

화살표 신청기간 : 매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다음달의 강좌를 접수 받습니다. (그 전 접수 무효처리)
화살표 신청대상 : 임산부와 남편, 영유아를 둔 엄마
화살표 신청방법 : ① 본원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SMIZ문화센터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좌를 신청하세요.
                     ② 유료강좌는 신청 후 1주일 내 본인 성함으로 수강료 입금을 해주세요. (유료강좌 입금 순 마감)
                      ※ 신청 후 1주일 내 미입금시 별도 연락 없이 자동취소 됩니다.
                     ③ 수강내역은 나의 신청내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2~3일 내로 접수완료 SMS가 발송됩니다.
화살표 수납방법 : 우리은행 1005-702-114043 (예금주: 삼성미즈산후조리원 곽경진)

 

유의사항

화살표 운동 프로그램 등 인기 강좌는 월 초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화살표 접수완료 및 수강 강좌 변동사항이 SMS으로 안내되오니 홈페이지상의 핸드폰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 바랍니다. (번호가 변동되셨을경우 문화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화살표 수강생 개인사정으로 인한 결석은 별도의 보강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화살표 공휴일은 휴강입니다.
화살표 일정 및 강좌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 신청자 대상으로 연락드립니다.

 

수강변경 및 취소 안내

화살표 무료 프로그램을 신청하시고, 사전 연락 없이 불참 하실 경우 다음 신청에 제한이 됩니다. 대기자를 위해 불참시 사전에 취소바랍니다.
화살표 강좌 접수 후 취소를 2번이상 할 경우 다음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수강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스케줄을 확인하신 후 신중히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한 환불규정입니다.
유산 및 조기분만에 의한 강좌취소 환불은 증명서 제시 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