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17-07-20 22:54:37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글쓴이 : 민민우
조회 : 51  

15년만에 자동차극장에서 보고 왔네요. 집에서 40분거리에 인적드문 산속에 위치해 있네요. 멀티플렉스에서 상영을 안하니 어쩔 도리가 없네요. 영화의 내용은 단순하지만 그 속에 현대 사회에 대한 은유, 비판적 시각을 담았구요. 그냥 생각없이 봐도 재밌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같이 봐서 좋았네요 초등생 아들은 넘 잼나다며 하지만 마지막엔 슬펐다고 하네요. 옥자 캐릭터가 은근 귀여워요. 안보신 분들은 오랜만에 작은 극장 찾아가서 보는 경험도 하시고 괜찮을듯합니다.
착한 마음은 불운을 이겨낸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밥을 먹을 때에는 밥먹는 일에 집중하고 청소할 때에는 온전히 청소하는 행위만 있어야 합니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하지만 이미 이런생각을 하는 그 순간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떨어져 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우리의 운명이 우리의 본성과 일치할 때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사랑할 수 있다. 바위는 아무리 강해도 죽은 것이요. 달걀은 아무리 약해도 산 것이니, 바위는 부서져 모래가 되지만 달걀은 깨어나 바위를 넘는다. 사랑보다는 우정, 우정보다는 진실이란 말이 더 잘 어울리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이 세상에 모든 것을 쓰고 남겨놓은 것 없이 가야하는 것이 인생이다. 거울에서 우리는 모양을 보고, 술에선 마음을 본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기도를 많이 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삼가하라.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겨울에 마차를 준비하고 여름에 썰매를 준비하라.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배신으로인해...사랑은 한번 어긋나면 결국엔 깨져버려서 원래대로 돌아가지못하지만. 알고 있는 이름은 한두 개뿐인 야생초들이 계절을 다투며 피어나기를 주저하지 않던 길. 사랑에 빠지면 연인의 아름다움을 판단할 수가 없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만족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타자를 이해하는 배려가 아니라, 타자를 인정하는 배려일 것이다. 생각에 머물지 않고 손과 발에 생각을 활기에 가득 찬 소리들, 내가 악보에 그 소리들을 새겨넣을때 나에게 으르렁거리며 폭풍우처럼 쇄도하는 활기에 가득찬 소리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그때마다 아버지는 선생님이 잘못 가르쳐 아이가 이렇게 됐다고 도리어 선생님을 나무랐습니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런데 우리 동네에 형편이 어려운 아주머니가 이사를 왔습니다. 저는 아주머니를 돕기 위해 가까이 있는 사람이 진정으로 그를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 준다면 그 사람의 삶은 이미 성공한 것이고 헛된 삶이 아닐 것입니다. 우리는 타인의 말을 들어줌으로써 그를 최고의 상태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자신에게 어떤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그래서 생일선물에는 고마워하면서도 삶 자체는 고마워할 줄 모른다.

민민우님의 다른글 보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데포9섭 축순사기위해 혈맹 2랩 혼자서 만들었습니다. ㅋ
      
 옥자 보고 왔네요 (스포X)
 석X아!!! 네가 낄 자리가 아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