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만난날 휘성
<iframe style='max-width: 100%;'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0GwIi364hLg"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iframe>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바로 부모님에 대한 어릴때의 추억과 푸근함의 애착 이었습니다.
시작이 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다시만난날 휘성 내겐........친구들이 곁에있다...아주 소중하고 우정을 나눈 친구들이...사람들은 연인끼리,가족끼리만 사랑하는줄안다...
기업의 핵심은 돈도 기술도 아닌, 바로 사람이다.
잃어버려서는 안 되는 것을 구별하며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힘인 사랑하는 힘과 사랑 받는 힘을 얻게 하소서.
거절하기로 결단하라. 너무 많은 일에 너무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지 않도록 하라.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다시만난날 휘성 부모로서 자녀에게 할 말은 "네가 아무리 잘못했어도 너는 여전히 나의 사랑하는 자녀다" 이 한 마디뿐이다.
다시만난날 휘성 정신적인 탁월함이야말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영속적인 재산이다.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변화에 적응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다시만난날 휘성 책을 읽는 것이 인내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겠지요.
다시만난날 휘성 함께있지 않아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로를 걱정하고, 칭찬하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그의 옆구리에는 헌 바이올린이 들려져 있었다.
다시만난날 휘성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추울 때는 춥다고 해서, 더울 때는 덥다고 해서 일을 하기 싫어한다.
다시만난날 휘성 그들은 정신력을 낭비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자신도 남을 휘두르지 않는다.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다시만난날 휘성 찾아내는 사람이 진짜 행복한 사람, 진짜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타인과의 친밀함을 좋아한다.
오직 침묵(沈默)만이 최고의 경멸이다. 독(毒)이 없으면 대장부가 아니다.
쾌활한 성격은 행복을 배달하는 집배원의 역할을 한다. 쾌활한 성격이라는 보물을 얻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의 열정을 지배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열정에 지배될 것이다.
행복은 자기 가치를 이루는 데서부터 얻는 마음의 상태다.
찾아온 두려움을 넘어서는 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다시만난날 휘성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